#상태

2018년 1월 15일 월요일

모니터 사용대기 너는 도대체 얼마나 뻔뻔한거니?

이 테스트로 여러분들의 모니터 사용대기 뻔뻔도를 테스트해볼꺼에요~
자 모니터 사용대기 준비되셨죠?! 갑니다!
적을것을 모니터 사용대기 준비해주세요!






















과연 결과는?!



















A - 시선무시도 20%

남의 눈을 무척 의식하기 때문에 행동도 모니터 사용대기 무척 조심스럽다. 이지적인 모니터 사용대기 분위기가 나고 결벽증도 약간 있는 당신은 다른 사람은 물론 자기 모니터 사용대기 자신에게 굉장히 엄격해 조금의 흐트러짐도 용납하지 못한다. 가끔은 자신에게 관대해 지도록 하자.



B - 시선무시도 21~40%

당신은 상식이나 다른 사람의 눈을 모니터 사용대기 의식하는 편으로 공공장소에서 모니터 사용대기 꼴불견의 행동을 하는 일은 거의 없다. 특히 모니터 사용대기 눈치가 빨라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잘 배려해주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하지만 소극적이고 고지식한 모니터 사용대기 당신에겐 융통성이 필요하다.



C - 시선무시도 41~60%

모니터 사용대기 당신은 평범한 사람. 유행에 민감하고 모니터 사용대기 사람들과 어울려 노는 것을 좋아하면서도 기본적인 모니터 사용대기 에티켓은 꼭꼭 챙기는 눈치파. 단, 주위에 휩쓸리기 쉬운 모니터 사용대기 편이라 자기도 모르게 이상한(?) 짓을 하는 경우도 있을 듯.



D - 시선무시도 61~80%

자기가 모니터 사용대기 옳다고 생각하는 건 그대로 밀고 모니터 사용대기 나가는 신념 우선주의. 남들은 상상도 못하는 엄청난 짓을 저질러 놓고도 자기 신념에 따랐을 뿐이라며 주위를 모니터 사용대기 황당케 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취향도 확실하고 모니터 사용대기 자기 행동에 책임을 지는 편이지만, 남에게 주의를 받으면 울컥하기 모니터 사용대기 쉬운 성격이다.



E - 시선무시도 81~100%

자기 모니터 사용대기 중심적이고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있어 남이 어떻게 보든 전혀 상관을 안하는 모니터 사용대기 '내 멋대로 살거야' 타입. 친구들 중에는 그런 당신을 모니터 사용대기 멋지게 보는 경우도 있겠지만, 모니터 사용대기 터무니 없는 오해를 살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









저는 정말 모니터 사용대기 뻔뻔하데요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