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2018년 2월 11일 일요일

빛이 너와 나를 비추는 동안






빛이 너와 나를 비추는 동안
내 땅의 그늘에서
그는 살아 있는 의미와 시간을 가졌다.

밝은 아침이다.
태양이 타오르는 하늘이 있었다.

내 생활은 고독한 소음이었다.
조용한 마음으로
내가 떠나는 소리에

나는 내 자리에 앉는다.

어쨌든, 나는 잠시 거기에 머물면서 갈 것이다.

별과 하늘 아래에
연락이 끊기면
저는 제 자리를 떠나야 해요.

빛이 너와 나를 비추는 동안
내 땅의 그늘에서

살아 있는 너와 나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