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2018년 2월 11일 일요일

내 친구 중 한명..






내 친구 중 한명..
 
 
나는 내 친구를 사랑한다.
그가 없는 그녀를 볼 수가 없었다. 난 슬퍼요.
하지만 친구를 버릴 수는 없어요.
친구와 친구를 보면 나도 행복합니다.

친구 제발... 천년 동안 사랑하다.
나는 이것만 말할 수 있다.
내가 내 친구와 그의 사랑을 볼 때마다..
너무 슬프다..

자기 친구만 사랑할 수 있는 바보
이름을 댈 수가 없어요
그 두 친구는...
널 행복하게 해 주고 싶어.



친구... 내가 그녀를 사랑할 수 있다는 것
제발 용서해 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