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2018년 3월 5일 월요일

신과함께 다운 받는 곳~ 차태현 하정우 주지훈, 그리고 김향기 까지! 대단한 연기케미 신과함께 웹툰 을 영화로~











영화 신과 함께 떠오르는 웹툰 작가 주호민은 이날까지 신과함께 다운 공개되지 않았던 MBC무비 스타 비디오에 출연해 재치 있는 말과 개인 기량을 선 보였다.


비디오 스타의 특별함이 진심입니다! 신이여!의 편에 서는 이들은 엔터테인먼트를 받기 위해 온 웨스트의 네명의 왕들이며, 신과함께 웹툰 그들은 지금까지 보지 못 했던 재치 신과함께 다운 있는 말과 말들을 보여 줄 것이다.

제작 팀에 따르면 영화"신들과 함께"의 원작 신과함께 영화 다운로드 웹툰 작가인 주호민 씨는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웹툰 중 하나로 간주된다고 한다. 음반 당시 1000만년 만에 세번째로 유명한 영화 관람객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차태현은 현재 신이 내린 맹세의 대상이 어디인지, 주 감독이 신과함께 웹툰 누구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리와 함께 하는 것으로 잘 알려 진 만화가 김봉 씨 또한 주호민 씨가 이 만화가가 스튜디오에 있을 때면 실시간으로 청중들에게 '매일의 신들'을 소개한다고 보고했다. 인센티브에 집착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인센티브가 신과함께 영화 다운로드 신과함께 다운 없는 게 아니다라고 대답했다.

주 감독은 영화'신과 함께'에 나오는 배우 중 누가 원작과 가장 높은 동시 상영률을 보이는지를 묻는 질문에 덕천에서 김형기 씨를 선택했다. 주호민 씨는 5년 전 덕천 역 출연진은 아이유였고, 제작이 지연된 것은 원작 캐릭터와 비슷한 김향기 씨를 캐스팅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단발 머리에 단발 머리를 한 김형기를 보며 드라마를 보고기분이 좋아서 좋았다고 칭찬했다. 배우 김향기도 인터뷰에서 이 만화를 신과 함께 그린 인물이 아니냐는 말을 들었다. 주호민은 안 된다고 하고 싶은 말을 하려는 겸손한 태도에 끌렸다.

'왕이 죽다'라는 별명에서 '믿음의 작가'로 바뀐 주호민은 이 비디오 스타에 의해 7월 27일에 식별될 수 있다.

작가 주호민은 '비디오 스타'에 출연했고 그 뒤에 '신과 함께'라는 배역을 보여 주었다.

MBC의 7월 27일 방영된 신과함께 웹툰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에는 김풍경, 주호민, 이말년, 톰이 출연했다.

주호민 감독은 신과함께 다운 원작의 영화'신과 함께 하는 웹툰'을 처음에 공개했다. 하지만 그녀가 그 드라마를 봤을 때, 정말 멋질 거라고 생각했어.

그는 "그녀를 봤을 때 그녀는 정말 컸어요. 신과함께 영화 다운로드 나는 스크린을 꽉 잡았죠. 차태현은 또한 내가 매우 친절한 인물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그는 호위병과는 다른 위엄을 과시했다.

웹툰 작가 주호민은 영화'하느님과 함께'에서 1,000만달러의 반전으로 웃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 스타는 웹툰 작가 김풍경, 주호민, 이말년, 톰이 연기하는 역할을 했다.

이날 주호민은 신과 함께 하는 신의 존재를 예상치 못 했다. 예상치 못 했던 800만.

주호민 씨는 "영화가 잘 되면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이 있다"고 말했다.



일부 사람들은 웹 작가인 신과함께 웹툰 주호민이 "하느님과 함께"라는 영화의 성공으로 "건축물 소유자"가 되었다고 주장한다. 

MBC의 비디오 스타는 18일 방영돼 신과함께 영화 다운로드 주호민 김풍 이말년 톰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 날 쇼에서, 주윤발은 히트 신과함께 다운 영화'신과 함께-죄와 벌 '에 관한 에피소드들을 선 보였다. '

주호민의 웹툰"신들과 함께"에 바탕을 둔 이 영화는 3부작으로 동시에 제작된 최초의 한국 영화였다. 지난해 12월 20일 개봉한 '죄와 번 '은 1441 만명으로 영화 흥행 순위 2위(한국 영화 위원회 통합 전산망 기준)에 올랐다. 

주호민은 상영 당시 영화 신과함께 웹툰 관람객 수를 자정에 영화 진흥 위원회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해 확인했다.








" 실시간인 줄 알았다"고 김풍국 씨가 말했다. 저는 그녀에게 매일 이야기를 해 주었고, 그녀는 제가 영화 스튜디오보다 더 빨리 그녀에게 알려 주었다고 말하며 웃었어요.

관객 숫자에 집착하게 만드는 신과함께 웹툰 동기가 있느냐는 질문에 주호민 씨는 "만약 순이익이 발견되면, 인센티브가 있는 것이다.


신 씨와 저는 연극 관람료로 1,000억원 이상과 제작비 400억원 이상을 모았다고 합니다. 티켓 판매 수익 외에도, 8월의 신과함께 영화 다운로드 후속편의 판매는 순수익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인센티브가 작은 건물을 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김풍공 놀라운 MC가 말했다.


주윤발은 김펑 소식을 듣고 신과함께 다운 깜짝 놀라며 한남동 건물의 소유주가 되었지만, 그는 마치 자신이 이 사실을 부인하지 않을 것처럼 웃었다.

한편,"신들과 함께"라는 제목의 두번째 영화는 올 여름에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