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2018년 3월 7일 수요일

아름다운 개나리







산 꼭대기를 돌아 다니며 독방 우물로 가라.

나는 그것을 조용히 들여다 본다.

달은 우물에 밝고 구름이 흐르고 하늘이 퍼집니다.

푸른 바람이 불고 가을이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가있다.

어떻게 든 남자는 싫어하고 돌아 간다.



돌아가는 것을 생각할 때, 그 남자는 아프다.

길을 들여다 보면, 그 남자는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다시 그 남자는 싫어하고 돌아 간다.

내가 생각할 때, 나는 그 남자를 그리워한다.



달은 우물에 밝고 구름이 흐르고 하늘이 퍼집니다.

푸른 바람이 불고 가을이 있습니다.

기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단

매번

봄은 10시에 깊어진다.



활발한 고래 상어

나는 강가에 떠 다녔다.

나는 노란 봄날을 생각해.



생각만으로



내 눈은 모두 불이 붙었다.



아직

아직도 매운 풍속

그건 그렇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